김준호·김지민, '노산' 현실에 시험관 시술 결심
개그맨 부부 김준호와 김지민이 시험관 시술을 통해 2세 준비에 나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자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연 임신 시도를 중단하고, 의학적 도움을 받기로 결정한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이들의 발표는 최근 '준호 지민'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대구 여행 영상에서 이루어졌다. 식사를 즐기던 중, 김준호가 2세 준비를 위해 상담받고 있음을 언급했고, 김지민은 그동안 금주가 어려워 절주를 해왔지만 이제 마지막 음주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며 중요한 발표의 서두를 열었다.

김지민은 "처음에는 자연 임신을 시도하려 했으나, 우리와 같은 노산의 경우 건강한 세포를 미리 채취해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전문가의 충분한 상담을 받았다"고 밝히며 시험관 시술로 마음을 바꾼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에 김준호는 2세를 향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이미 2주간 금연을 실천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이번 주와 다음 주를 마지막으로 술도 완전히 끊겠다고 약속했다. 건강한 아이를 맞이하기 위한 부부의 진지한 노력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개그계 선후배로 오랜 인연을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 약 3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해 7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 이후 여러 방송을 통해 2세 계획에 대한 바람을 꾸준히 드러내 왔다.
이처럼 유튜브를 통해 2세 준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 부부의 모습에 팬들과 대중은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솔직한 소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이들의 새로운 도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