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한 천재' 셰프, 냉장고 열자 모두가 '경악'

날카로운 미각과 완벽주의로 주방을 호령하는 천재 셰프의 집 냉장고는 어떤 모습일까.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삐딱한 천재'로 출연한 이찬양 셰프의 충격적인 사생활이 공개된다. 일터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그의 반전 일상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오는 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의 레스토랑과 실제 거주 공간을 탐방하는 '흑백세권' 임장이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이찬양 셰프의 용산구 자택이다. 강남 청담동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근무하지만, 일상의 감성을 찾아 6년째 용산에 거주 중이라는 그의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기대와 함께 문을 연 그의 집, 그리고 냉장고는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냉장실은 유통기한이 까마득하게 지난 식재료들로 가득했고, 냉동실은 두껍게 쌓인 성에 때문에 내용물을 꺼내는 것조차 힘든 지경이었다. 완벽할 것만 같았던 셰프의 냉장고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광경에 현장은 충격에 빠졌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흑백요리사' 동료 윤남노 셰프는 "셰프들은 가게 냉장고에만 예민하고, 집에서는 오히려 무심한 경우가 많다"며 의외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일과 일상을 철저히 분리하는 셰프들의 현실적인 모습은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그가 집에서 거의 요리를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찬양 셰프는 "집에서는 라면 말고는 거의 요리를 안 해서 가스비가 100원 나올 정도"라고 밝혀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신 그는 업장에서 동료들과 끓여 먹는다는 자신만의 비법 라면 레시피를 전격 공개하며 셰프로서의 자존심을 회복하려 나섰다.
과연 '라면 숏폼 머신'을 자처하는 윤남노 셰프마저 "더 달라"고 외치게 만든 그의 특제 라면은 어떤 맛일지, '삐딱한 천재'의 반전 매력과 함께 그가 공개할 비법 레시피의 정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