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3' 경연 중 날벼락…숙행, 불륜 스캔들에 발목
결국 '상간녀 논란'의 주인공은 트로트 가수 숙행으로 밝혀졌다. 그는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불거진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논란의 중심에 선 인물이 자신임을 사실상 인정했다. 파문이 커지자 그는 현재 출연 중이던 MBN의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명확히 했다. 프로그램과 동료들에게 더 이상 피해를 줄 수 없다는 판단에서 내린 결정이다. 숙행은 "최선을 다해 경연에 임하고 있는 동료와 제작진에 누를 끼친 점 다시 한번 깊이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고, 이번 일을 계기로 자신을 철저히 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이번 논란은 지난 29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처음 수면 위로 떠 올랐다. 자신을 40대 가정주부라고 밝힌 제보자는 한 여성 트로트 가수 A씨가 자신의 남편과 불륜 관계를 맺고 있다고 폭로했다. 제보자에 따르면 남편의 외도가 시작된 후 외출이 잦아졌고, 급기야 지난 2월부터는 A씨와 동거에 들어갔다고 주장했다. '사건반장' 측은 주장에 신빙성을 더하는 충격적인 CCTV 영상까지 공개했다. 영상에는 A씨와 제보자의 남편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다정하게 입을 맞추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제보자는 현재 A씨를 상대로 상간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물론 숙행 측의 해명도 있었다. '사건반장' 보도에 따르면, A씨 측은 "교제를 시작할 당시 남성으로부터 '사실상 혼인이 파탄 났고 법적으로 정리하는 단계만 남았다'는 말을 들었고, 그 말을 믿고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후 남성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한 즉시 관계를 정리했으며, 제보자인 아내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러한 해명에도 불구하고 불륜 사실 자체를 부인하기는 어려운 상황이었고, 대중의 비판 여론은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결국 숙행은 SNS를 통해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겠다"며 섣부른 판단을 경계하면서도, 논란 자체에 대한 책임을 지고 활동 중단을 선언하게 된 것이다.
결국 숙행은 모든 의혹을 인정하고 대중 앞에 고개를 숙이는 길을 택했다. 그는 자신의 사과문을 통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 행위는 저와 가족들, 참가했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안길 수 있다"고 호소하며, 과도하고 불필요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줄 것을 정중히 부탁했다. 한창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재도약을 노리던 그였기에 이번 논란으로 인한 타격은 더욱 클 수밖에 없다. 법적 다툼의 결과를 떠나, '상간녀'라는 꼬리표가 붙은 그가 다시 대중 앞에 서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