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은 광수..진짜는 영식?"..‘나는 솔로’ 역대급 반전 커플 탄생

지난 25일 방송된 SBS플러스·ENA 리얼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26기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현숙이 광수를 최종 선택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방송 초반부터 광수는 끊임없이 현숙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집요하게 최종 선택 여부를 묻는 모습을 보였다. 현숙은 “광수님이 내게 필요한 사람인 건 맞지만, 어느 순간에는 부담스럽다”고 솔직하게 말했지만, 광수는 계속해서 확답을 요구하며 감정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광수는 현숙의 표정 변화에 대해 “짜증 난 것 같다”고 언급하거나 “다른 데 보지 말고 나 좀 봐달라”는 식으로 몰아붙였다. 새벽까지 이어진 대화는 현숙에게 피로감을 안겼고, 이를 본 MC 송해나는 “너무 질린다”고 반응할 정도였다. 결국 방송 말미에서 현숙은 광수를 최종 선택했으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광며들었다. 반복되는 플러팅이 세뇌 같기도 하다”고 웃으며 밝혔다. 광수 역시 “기분이 날아갈 것 같다”고 감격스러워했다.

그러나 방송 직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진짜 반전이 일어났다. 이 자리에 불참한 광수와 현숙의 근황에 대해 영식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각자의 사정으로 현숙님과 광수님은 라이브 방송에 참석하지 못했다. 두 사람은 방송 후 짧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지만 좋은 관계로 이어지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영식은 “그 이후 우여곡절 끝에 현숙님과 잘 지내고 있고, 지금 저에게 신나게 까불고 있는 중”이라며, “지금 ‘현커’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현커’는 ‘현실 커플’의 줄임말로, 방송이 끝난 뒤 실제로 연인이 되었다는 의미다. 이 같은 발표에 함께 있던 출연진들은 “축하해” “네가 진짜 승자다”라며 박수와 응원을 보냈다.
영식은 또 “현숙님과는 판교에서 자주 봤다”며 두 사람의 직장이 인접해 있는 것을 인연으로 언급했다. 그는 “알아보신 분들은 거의 없었을 것이다. 매우 조심스럽게 다녔다”고 밝혔고, 만남의 시작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몇 번 편하게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수줍게 말했다.
방송 속 극적인 삼각관계와 반전 선택에 이어, 현실에서는 또 다른 반전 커플이 탄생하면서 팬들의 놀라움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방송 내내 현숙과의 호흡을 보여줬던 영식이 실제 연인이 되었다는 사실은 ‘나는 솔로’ 특유의 리얼리티와 진정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다. 시청자들은 ‘현커’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