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돌아온 이도현! 임지연 '곰신' 생활 끝! 이제 꽃길만 걷자

이도현은 입대 당시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샀지만, 군 복무 기간이 무색할 만큼 활발한 활동과 성과를 보여주며 '군백기'라는 단어를 무색하게 만들었다. 군 복무 중 개봉한 영화 '파묘'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고,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2와 3에도 출연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꾸준히 이어갔다.
특히 '파묘'에서의 인상 깊은 연기로 지난해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군인 신분으로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그의 연기력과 스타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처럼 군 복무 중에도 식지 않는 존재감을 보여준 이도현이기에, 전역 후 그의 행보에 더욱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가 어떤 작품으로 복귀할지 초미의 관심사다. 현재 홍자매 작가의 신작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그의 복귀작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배우로서의 행보만큼이나 대중의 관심을 받는 것은 바로 연인 임지연과의 관계다. 두 사람은 이도현의 군 복무 기간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왔다.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1일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시상식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거나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이도현은 백상예술대상 수상 당시 "사랑하는 우리 지연아 너무 고맙다"고 공개적으로 마음을 전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도현의 전역으로 두 사람은 이전보다 훨씬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
군 복무 기간에도 뜨거운 존재감을 입증하며 성공적인 '군백기'를 보낸 배우 이도현. 이제 군복을 벗고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린 그가 연기자로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사랑과 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인생 2막'을 어떻게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